세계적인 팝스타 에드 시런이 오는 9월 2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에드 시런 새 앨범 'Autumn Variations'는 오는 2023년 9월 29일 진저브레드 맨 레코드(Gingerbread Man Records)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에드 시런은 이번 앨범에 대해 "작년 가을, 저와 제 친구들은 다양한 삶의 변화를 겪었던 것 같습니다. 여름의 더위가 지나고 모든 것이 차분해지고 안정되거나, 무너져 내리며 정점에 이르거나 혹은 폭발하는 듯했죠"라고 전했다.
"작년 초 어려운 시기를 보냈을 때, 제 감정을 이해하고 상황을 받아들이는 데에 작곡이 도움이 됐습니다. 친구들의 다양한 상황을 알게 됐을 때에도 그들의 시각과 저의 시각에서 바라본 그 당시 세상에 대한 곡을 썼습니다. 이별과 우울, 외로움 및 혼란의 순간 속 새로운 우정과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행복을 담았어요."
에드 시런은 "아버지와 형이 작곡가 엘가(Elgar)에 대해 얘기해줬어요. 14곡 모두 각각 다른 친구를 다루고 있는 '수수께끼 변주곡(Enigma Variations)'을 작곡한 분이시죠. 이에 영감을 받아 이번 앨범 'Autumn Variations'를 제작했다"라며 "'Subtract' 앨범을 녹음하던 당시에 저와 아론 데스너(Aaron Dessner)는 마음이 잘 맞았다. 쉼 없이 노래를 만들며 녹음했고 이런 협업을 통해 탄생한 게 이번 앨범이다. 아론이 가을의 분위기를 음악에 훌륭하게 담아냈다 생각하고 제가 그렇듯 많은 분이 이 앨범을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