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아이오티, '교복 진리' 공식+신인 패기 '백전무패' 무대 성료[쇼챔피언]

  • 한해선 기자
  • 2023-08-31

프리 데뷔 활동 중인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쇼챔피언'에 출연해 '백전무패' 무대를 선보였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파워풀한 '백전무패'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네이비블루 색상의 가쿠란 스타일의 교복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여 단숨에 분위기를 휘어잡았다.

특히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네 멤버 모두 교복 차림임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난도 높은 군무와 라이브로 이어지는 보컬과 래핑이 더해지며 무대를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는 그룹 클릭비가 발매한 동명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티아이오티의 다이나믹한 보컬과 강렬한 템포가 인상적인 힙합 댄싱과 신인의 당찬 패기, 자신감을 가사에 담아내었으며 지난 23일 프리 데뷔를 진행한 이후 뜨거운 반응 속에서 각종 음악방송을 포함하여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멤버들 모두 탄탄한 실력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고 프리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프리 데뷔 후 앨범의 타이틀곡 '백전무패' 퍼포먼스가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