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 앨범 실시간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31일 오후 6시경 실시간 음악차트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앨범 판매량 1위에 오르며 신인 그룹으로는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시간 피지컬 레코드 차트에서 프리 데뷔 앨범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으로 판매량 순위 1위에 오른 티아이오티는 이에 그치지 않고 2위와의 격차를 계속해서 벌려나가면서 이례적인 앨범 파워를 입증했다.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 앨범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는 시작을 알리는 거침없는 모험에서 모두가 안된다고 하는 길을 거침없이 돌파하며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TIOT만의 다짐을 담고 타이틀곡으로는 그룹 클릭비(Click-B)의 히트곡 '백전무패'를 리메이크하면서 쇼케이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도입부터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캐치한 기타 리프와 함께 멤버들의 재치 있는 랩핑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자 글로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선우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인 첫번째 트랙 'This is our time'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김민성과 홍건희의 첫 자작곡 'BUNGEE',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Surfing'과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곡 'Starlight'를 포함하여 총 5곡의 음원이 프리 데뷔 앨범에 실렸으며, 수록곡들에 대한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실시간 앨범 판매량 1위 등극을 통해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어린 시선이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