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세정, 맨발로 무대한 이유.."처절한 모습 표현하기 위해" [스타현장]

  • 강남=이승훈 기자
  • 2023-09-04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맨발 투혼을 선보였다.

4일 김세정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김세정은 맨발로 더블 타이틀곡 'Top or Cliff'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그는 "정상을 지키기 위한 여자의 가장 처절한 모습이 맨발로 표현될 수 있겠다 싶어서 맨발을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Top or Cliff'는 그동안 '문' 뒤에 감춰 놓았던 김세정의 반전을 그려낸 트랙이다. 외로움과 위태로움을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세정의 색다른 모습을 표현했다.

김세정은 새 앨범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묻자 "회사에서 한번쯤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했을 때 처음에는 망설임이 컸다. 잘 헤쳐나갈 수 있는지, 무서워거나 어려워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문득 준비하다 보니까 '그게 내 모습이 맞나?' 싶었다. 도전도 정말 좋아하고 여행, 모험을 즐기는 편이다. '어차피 즐기러 나오는 앨범인 만큼 내가 늘 잘하고 보여주기만 했던 모습보다 새로운 여행과 모험을 떠나보자'는 마음으로 용기를 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세정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을 발매한다.
강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