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시우, '아라문의 검' 합류.."장동건에게 복수를!"

  • 이경호 기자
  • 2023-09-05
배우 이시우가 '아라문의 검'에 합류한다.

신예 이시우가 캐스팅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후속 작품이자, 믿고 보는 배우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의 합류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이시우는 뇌안탈 '눈별'로 분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눈별'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사람들 속에 어울려 살다 일련의 사건으로 타곤에게 적개심을 갖게 되고, 복수를 꿈꾸는 뇌안탈이다.

이시우는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이시우입니다. '아라문의 검'에서 '눈별' 역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라며 설렘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작품과 캐릭터에서 매력적으로 느꼈던 부분을 많은 분들이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아라문의 검'도 제가 맡은 '눈별'에게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애정 어린 마음을 밝혔다.

앞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오지나 역으로 데뷔한 이시우는 드라마 '시지프스'와 '별똥별', '바벨 신드롬'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더 패뷸러스'에 출연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청자들에게도 조금씩 얼굴을 알렸다. 올해에는 영화 '롱디'에 출연하며 충무로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이시우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샤온 캐릭터를 맡아 본투비 톱스타다운 화려한 비주얼부터 그 이면에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 OTT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성장한 이시우가 '아라문의 검'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시우가 출연하는 '아라문의 검'은 오는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