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화나' 꽈추형, "火 많이 내면 성기능↓..토마토 자주 섭취해야" [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9-05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가 화와 성기능의 상관관계에 대해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탁재훈, 홍성우, 윤혜진, 배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성우(꽈추형)는 "제가 꽈상을 본다고 한다. 이렇게 경규 형님처럼 오버하는 분들은 많이 떨어진다. 실질적으로 잘하는 사람들은 웃으면서 '약해' 이렇게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가 "화와 꽈추의 상관관계가 있냐"고 묻자, 홍성우는 "쉽게 말하면 화가 엄청 나있으면 우리 몸은 긴장을 하고 살기 위해서 파이팅한다. 그런 상황에서 굳이 꽈추까지 키우겠냐. 얘는 버린다. 화가 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반복이 되면 꽈추도 자기 할 일을 잊어버린다. 그래서 결국 발기부전이 오는거다"며 대답했다.

이어 홍성우는 '실질적으로 화를 많이 내면 성기능이 사라지냐'는 질문에 "당연하다. 화를 많이 내면 좋은 호르몬이 나올 수 없다"고 한 번 더 강조했다.

한편 홍성우는 전립선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으로 토마토를 자주 섭취하라고 권고하며 젊은 시절부터 관리해야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