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쇼미11' 허성현,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데뷔 4년만

  • 최혜진 기자
  • 2023-09-07
래퍼 허성현(Huh)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8일 소속사 아메비컬쳐에 따르면 허성현은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단독 콘서트 'hit the floor'(힛 더 플로어)를 개최한다.

'hit the floor'는 허성현이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콘서트다.

특히 공연명 'hit the floor'는 허성현이 이달 14일 발매하는 새 EP 'Voice tool tip.txt'(보이스 툴 팁.txt)의 타이틀곡명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플로우와 하이톤 보이스를 지닌 허성현은 그간 '1번', 'uh-uh'(어 어), 'business boy'(비즈니스 보이), 'MBT', 'Midnight law'(미드나잇 로우) 등 다수의 싱글과 정규 1집 '926'로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또한,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1'(이하 '쇼미1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힙합 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허성현은 오는 14일 새 EP [Voice tool tip.txt]를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hit the floor'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허성현의 단독 콘서트 'hit the floor'는 11월 3일 오후 8시, 4일 오후 6시에 열리며, 티켓 예매는 이달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