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진한 가을 감성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낮 12시 4분에 맞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이 전하는 9월의 인사가 공개됐다.
'n월의 석진'은 방탄소년단 진이 입대 전 촬영장과 집 등 곳곳에서 틈틈이 사전 촬영해 둔 영상을 매달 하나씩 공개하며 기다리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형식의 영상이다.
9월 주제는 '천고마비의 계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아미'라는 주제와 함께 공개됐다.
영상 속 진은 안경을 쓰고 트렌치코트를 입고 스케줄 후 대기실 의자에 앉아서 책 한권을 든 채 인사를 전했다.
진은 현재 스케줄을 하는 중임을 전하며 천고마비의 계절 9월을 맞아 트렌치 코트와 안경을 쓰고 찾아왔음을 전했다.
"여러분들 잘 지내고 계시겠죠? 저는 미래의 일이지만 아마 잘 지내고 있을 겁니다. 9월에는 뭘 먹지?... 가을 하면.. 여러분 삼겹살 많이 드시고 고기 많이 드시고... 좋은 거 많이 드셔가지고 살도 찌시고 네 그렇게 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여러분들이 건강해야 이렇게 체력도 비축해 두셔야 저희가 다시 돌아왔을 때 또 공연도 보러 오시고 음악도 힘이 있어야 듣지 않겠습니까?"
영상 속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목소리와 영상으로도 함께 참여하기도 했다. 멤버가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요청하자 진은 "그냥 한 달에 한 번씩 그냥 아미 여러분들이 제 얼굴 한 번씩 봐주십사 하고 찾아오는 거라... 지금 살짝 머리를 자르긴 했는데, 매번 다른 주제라 똑같은 모습만 보이면 성의 없고 그럴 것 같아서..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이렇게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촬영 비하인드 소식을 들려주기도 했다.
진의 9월의 석진 영상이 공개되자 SNS는 팬들의 반가움을 담은 뜨거운 반응이 연이어지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고, '#WE LOVE YOU JIN' 뿐만 아니라 '#가을엔삼겹살', '#Sweet Autumn Man Jin' 등의 그리움을 담은 인사와 유쾌한 반응이 전 세계를 달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