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D-1' 템페스트, 신보 '폭풍 속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3-09-19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가요계 폭풍 존재감을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강렬하고 트렌디한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을 시작으로 청량감 넘치는 'DIVE(다이브)', 스윗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Bluetooth(블루투스)'까지 세 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은 4대3 비율로 화면 곳곳에 노이즈가 섞여 레트로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재킷 비하인드 신이 펼쳐져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TEMPEST - 1ST SINGLE ALBUM [폭풍 속으로] HIGHLIGHT MEDLEY

템페스트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첫 번째 싱글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고한 루와 화랑이 각 곡에 어떤 서사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패기와 청량을 오가는 퍼포먼스로도 주목받고 있는 템페스트인 만큼 이번 안무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타이틀곡 'Vroom Vroom' 안무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준우승 크루인 위댐보이즈 바타가 참여해 템페스트와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앞서 네 장의 미니 앨범에 멤버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내 공감을 전달한 템페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의 아이덴티티인 '폭풍' 서사에 본격 시동을 걸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