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6기 영자, 상철 골라놓고 "선택 바꾸면 안 되냐"..데프콘 헛웃음[★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09-20
'나는 솔로' 16기 상철은 두 여자에게 선택을 받는가 하면, 옥순이 영수를 선택하는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했다.

20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6기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이 마지막 데이트 상대를 고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여성 출연자들은 최종 선택 전날 마지막 데이트에 나설 남성 출연자를 선택했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상철은 판다가 잔뜩 그려진 화려한 셔츠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상철의 뒤를 영숙이 뛰어서 쫓아가는가 하면, 눈치를 보던 영자마저 상철을 급하게 쫓아가 반전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출발한 광수는 옥순의 선택을 기대했지만 결국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다. 반면 옥순은 방송 출연 내내 남자로 보이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던 영수를 선택했다. 이후 현숙은 영식, 정숙은 영철, 순자는 영호를 데이트 상대로 골랐다.
한편, 모든 선택이 끝난 후에도 한 번 더 반전 상황이 벌어지면서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크게 당황했다. 상철을 뒤따라간 영자가 선택을 번복한 것이다. 영자는 제작진에 "선택 혹시 바꾸면 안 되냐"고 돌연 질문을 던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상하게 손을 들고 싶었다. 사실 광수님한테 갈까 생각했다. 광수님 혼자 먹는 게 그냥 마음이 안 좋았다"고 번복의 이유를 설명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