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태안 꽃게 여행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기안84는 그룹 갓세븐 유겸과 밤낚시에 도전했다. 기안84는 낚시 시작 전부터 사마귀와 신경전을 벌이며 현장을 소란하게 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낚시를 시작함과 동시에 술판을 벌여 유겸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기안 84는 망둥어를 건져 올려 생선 주둥이에 키스를 하는 등 4차원 같은 행동을 이어갔다. 또 그는 낚시에 집중하지 못하고 다시 나타난 사마귀를 잡고 들이밀며 제작진을 놀리는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겸은 '올여름 바캉스 안 갔냐'는 질문에 "친구들이랑 최근 부산에 갑자기 1박 2일로 다녀왔다. 정국이랑 민규, 은우 이렇게 다녀왔다"고 답했다. 이에 기안 84는 "정국 님이랑 진짜 친하냐. 너 혼자 친한 거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기안84는 "97모임이냐. 나도 84모임 만들어 봐야겠다. 쌈디, 나, 김대호 아나운서 있다. 중요한 건 셋이 접점이 없다. 중간에 내가 있긴 하다"고 모임 결성 의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