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갈등 폭발? 수호에 매서운 눈빛 "충격 사건"

  • 윤상근 기자
  • 2023-09-24

'힙하게'에서 한지민, 이민기의 공조수사에 위기가 닥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제작진은 14회 방송을 앞둔 24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갈등에 이어 문장열의 김선우(수호 분)를 향한 매서운 눈빛까지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지난 방송은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에 이어 김선우까지 연쇄살인범 누명을 벗은 가운데 그동안 봉예분과 문장열을 돕던 또 다른 초능력자 전광식(박노식 분)의 수상쩍은 행적이 불안감을 안겼다. 김선우와 박종배를 의심하게 만든 모든 단초가 전광식의 진술에서 시작됐기 때문. 이 모든 게 전광식이 살인을 저지르기 위한 설계일 가능성이 생기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과 문장열의 불안한 균열이 포착됐다. 무슨 영문인지 조심스럽게 문장열과 대화를 하면서 뒤를 살피는 봉예분, 이 상황이 화가 난 듯 인상을 찌푸리는 문장열의 대비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어 문장열에게 화가 난 듯한 봉예분의 심상치 않은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공조 수사 속 어느새 자신들만 인지하지 못하는 '썸'을 타고 있는 봉예분과 문장열. 이들에게 무슨 갈등이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또 다른 사진 속 뭔가를 쫓던 문장열은 김선우를 발견하고 매서운 눈빛으로 돌변해 있다. 긴장감을 더욱 높이는 김선우의 알 수 없는 표정까지 이들이 무슨 일로 아슬아슬한 대면을 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힙하게' 제작진은 "혼란스러운 무진에 또 다른 충격 사건이 발생한다"라면서 "연쇄살인범을 쫓는 봉예분과 문장열, 그리고 김선우 사이 벌어지는 심상치 않은 일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