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발레리나' 이충현 감독 "♥전종서, 눈빛만 봐도 알정도로 완벽 호흡"

  • 윤상근 기자
  • 2023-09-25

이충현 감독이 배우 전종서와의 '발레리나'에서의 재회에 대해 밝혔다.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는 25일 오후 2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이 참석했다.

오는 10월 6일 공개되는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 분)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 분)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 분)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이날 전종서는 '발레리나'로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한 것에 대해 "액션이 많이 치중되지 않은 거라고 처음에 생각했었다"라며 "시나리오 준비를 하면서 왜 싸움을 그렇게까지 하는지에 대해 집중하며 연기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종서는 "옥주는 대사가 많이 없기도 하고 감정 변화가 크게 드러날 수 있는 것들이 없다고 느꼈다. 단순하게 액션할 때나 말할 때 굳이 표현적인 연기보다 많이 숨기고 눌러담으면서 슬픔을 느낄 수 있도록 연기했다"라고 말했다.

전종서는 '발레리나'에서 전직 경호원 출신 옥주 역을 맡았다. 옥주는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몸으로 하는 것은 못 하는 것이 없는 여자.

이충현 감독은 "전종서가 워낙 영리하고 동물적인 배우다. 서로 워낙 잘 알아서 '발레리나' 때도 말 없이도 눈빛만으로도 잘 알고 있었을 정도로 너무 잘 맞는 호흡이었다"라고 극찬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