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아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 출연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 극본 엄선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 실력에만 재능이 몰린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입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영아는 극 중 주인공 윤가민(황민현 분)의 엄마 전미현 역으로 분한다. 전미현은 공부로 속상해하는 아들에게 학업 성적은 중요하지 않다며 단단하게 다독여 주는 인물. 또한, 한번 마음먹은 것은 반드시 해내는 결단력 있는 성격의 소유자로, 김영아는 그런 전미현의 모습을 빈틈없는 캐릭터 묘사로 촘촘히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김영아는 스크린과 TV, OTT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 '소년심판', 쿠팡플레이 '유니콘', '어느 날', '안나'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최근에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도현의 고백'에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극 중 아마추어 풋살팀 '12선녀 FS'의 맏언니이자 정 많은 성격의 이수천 역으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배우 김영아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은 이장훈 감독의 연출과 함께,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신수현, 윤상정, 공도유 등의 배우의 연기 호흡으로 완성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