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동엽 "이효리, 과거 나한테 사귀자 고백..어릴 땐 안 멋졌다"[짠한형][종합]

  • 김노을 기자
  • 2023-10-02
코미디언 신동엽이 가수 이효리에게 속은 일화를 고백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다섯 번째 짠 화사, 매직아이 이거 사과예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화사는 신동엽에게 "저는 (이)효리 언니에게 만우절 이야기를 들었다. 효리 언니가 '내가 오빠 좋아한다'라며 고백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신동엽이 "내가 눈치가 빨라서 안 속았다"고 하자 화사는 "거짓말 하시지 마라. 속으셨다고 들었다. 속은 거 맞지 않냐"고 추궁했다.

화사의 추궁에 결국 신동엽은 "이효리가 전화 와서 사귀자고 하는데 안 사귈 거냐. 효리가 워낙 좋은 일도 많이 하고 그러니까 사귀어야 하는 거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이효리와 연을 맺은 화사는 "너무나도 좋은 사람을 만나면 만남만으로도 새로운 사람이 된 느낌 같은 게 있다. 효리 선배님을 만나서 그런 기분을 느꼈다"고 이효리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내가 효리를 정말 어릴 때부터 봤는데 그때부터 그렇게 멋있진 않았다. 어릴 때부터 멋있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행착오를 겪은 후 깨닫고 성장하고 진화하며 멋진 어른이 된 거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 멋있는 사람이 될 수는 없다. 멋있는 척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온갖 걸 겪고 멋있어진 거다"고 이효리의 면면을 추켜세웠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