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남고, 군대, 공대" 8기 영철, 장가간다..11월 4일 미모 연인과 결혼

  • 윤성열 기자
  • 2023-10-04
ENA, SBS 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나는 SOLO) 8기 영철(가명)이 마침내 결혼에 골인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영철은 오는 11월 4일 부산의 한 호텔에서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영철은 최근 가까운 동료,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나는 솔로'로 인연을 맺은 8기 출연자들도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해 영철의 앞날을 응원할 전망이다.

영철은 개인 SNS 계정 프로필을 통해 빼어난 미모를 지닌 여자친구와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여자친구도 자신의 SNS 계정에 영철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을 알리며 결혼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영철은 지난해 5월부터 6월까지 방송된 '나는 솔로' 5기 멤버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1989년생 34세인 그는 출연 당시 경북대학교 기계과 졸업 이후 울산에서 현대자동차 관리직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그는 "남고, 군대, 공대를 나왔지만 감성적인 편"이라며 홀로 해외여행을 즐기는 취미를 공개했으며,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팝송을 부르는 모습으로 여성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나는 솔로'에서 최종 선택을 포기하면서 짝을 이루지 못했지만, 이후 운명의 상대를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현재 돌싱 특집으로 꾸며진 16기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4일 오후 방송 예정인 16기 최종회에서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만을 남겨두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