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먹찌빠' 신기루 "화요일, 유독 뚱뚱한 날..나선욱과 덩치 대결 지우고파"

  • 이승훈 기자
  • 2023-10-05
방송인 신기루가 나선욱과의 덩치 대결 장면을 해명했다.

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SBS 새 예능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이하 '먹찌빠')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서장훈, 박나래, 신동, 이국주, 나선욱, 풍자, 이호철, 신기루, 이규호, 최준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신기루는 '먹찌빠' 장면 중 지우고 싶은 장면이 있는지 묻자 "다 지우고 싶다"면서 "대중들이 알아주셔야 하는 게 있다. 이건 진짜가 아니다. 나선욱이랑 시소 게임을 했을 때 내가 나선욱보다 많이 나온 것 같은 장면을 지우고 싶다. 내가 화요일이 유독 뚱뚱한 날인데 화요일에 녹화를 하지 않나. 다른 날에 찍으면 내가 덜 나올 수 있다. 시댁들도 있으니까 지우고 싶다"라고 밝혔다.

신동은 타 프로그램보다 '먹찌빠'가 좋은 점에 대해 "부담이 안 된다. 그냥 가면 다 만들어져있고 우리는 우리만 보여주면 된다. 그래서 편하다", 풍자는 "여기 오면 가장 좋은 게 내가 평균이 된다는 게 좋다. 내가 평범해진다. 민망하게 말을 하지 않아도 눈빛만 봐도 알아봐주는 마음을 알아준다는 게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이국주 역시 "촬영 전에는 부을 까봐 전날에 조심하는데 여기엔 다 부어있으니까 전날 뭘 안 먹은 게 더 화가 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먹찌빠'는 총 10명의 출연진들이 자신의 덩치를 슬기롭게 활용해 각종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최종 승리한 1명은 광고 모델의 꿈을 이룬다. 특히 '런닝맨' 앞자리에 편성돼 SBS 일요 버라이어티 황금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다.

'먹찌빠'는 8일 오후 5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