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함연지 시母 "아들, 오뚜기家 딸과 결혼 예고..상견례도 금방"[햄연지]

  • 김노을 기자
  • 2023-10-06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시어머니와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함연지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시어머니 첫 인터뷰. 사실은 오뚜기 손녀인 걸 알고 나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그룹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최근 함연지 부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이사했다.

공개된 영상에 함연지는 시어머니에게 "남편이 처음 어머님께 나에 대해 뭐라고 얘기했냐"고 물었다.

시어머니는 "'오뚜기 집안 딸'이라고 하더라. 그보다 더 생각나는 건 '뮤지컬 배우다'라고 말한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우리가 그러고 나서 금방 상견례를 하지 않았냐. 사돈 두 분 다 인상이 너무 좋으셨다"고 회상했다.

시어머니는 또 "그때 상견례 때 들은 말 중에 기억에 남았던 게 뭐냐면, 그때 (함연지의 아버지가) 늘 바쁘셔서 연지가 잘 때 귀가했는데 그후에 연지 머리 맡에서 기돌르 하셨다는 얘길 듣고 '나랑 똑같은 마음으로 키우셨구나, 이런 부모님 밑에서 연지가 너무 귀하게 잘 자랐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함연지는 "아빠가 상견례 전에 너무 긴장해서 포털 사이트에 '상견례에서 하면 안 되는 말'을 찾아 연습하고 갔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시어머니는 "아들에게 '연지 어디가 좋냐'고 물었더니 말이 너무 잘 통한다는 거다. 두 사람이 생각하는 게 똑같고 말이 잘 통한다는 말을 듣고 그것만큼 좋은 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함연지는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