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하가 그룹 걸스데이 소진과 결혼하는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동하는 6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이동하는 이날 소속사 51K를 통해 "배우 박소진과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며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동하는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소진 역시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이동하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으며, '3일간의 비', '언더스터디', '렁스', '오만과 편견' 등 공연 활동도 해왔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이동하 결혼 소감 전문
지무동 여러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이 소식을 지무동과함께 나눌 수 있음에 기쁘고 감사하며,
늘 애정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심에 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동하 올림♥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