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돈 쓸 곳 없어"..김종국, 차태현 딸에 스마트워치 플렉스[택배는 몽골몽골][★밤TV]

  • 김지은 기자
  • 2023-10-06
가수 김종국이 차태현의 막내딸에게 스마트워치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해 눈길을 모았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8화에서는 '용띠 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배우 강훈이 택배 여행 일주일 만에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여섯 멤버들은 일곱 번째 택배지로 향하기 전 중간지점인 '홉드시'에서 숙소를 잡았다. 이들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숙소의 근처에 위치한 유명 식당으로 향했다.
차태현은 식사 도중 걸려온 막내딸 수진이의 전화를 받았다. 이어 그는 "수진아 뭐 갖고 싶은 거 없냐. 종국이 삼촌이 뭐 사준다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김종국을 당황케 했다. 이에 김종국은 "수진아 뭐있냐"며 애써 침착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애플워치를 갖고 싶다는 수진이의 말에 "야. 사준다 그래라. 야 사줄게. 롤렉스 나올까봐 깜짝 놀랐다"며 여유를 보였다. 그는 수진이의 감사하다는 인사에 "삼촌이 돈을 쓸데가 없다. 애도 없어서"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차태현은 "(첫째 아들) 수찬이 한 번 전화 안 오냐"며 천연스럽게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