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리사에 울고, 제니에 웃고..블랙핑크 엇갈린 행보[김노을의 선셋토크]

  • 김노을 기자
  • 2023-10-08
그룹 블랙핑크 멤버들의 행보 하나하나가 초미의 관심으로 떠올랐다. 최근 팬들은 리사의 '19금 쇼' 참여에 울고, 제니의 '열일' 행보에 웃는 모양새다.

리사는 지난달 28일(현지시간)부터 30일까지 총 다섯 번에 걸쳐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e) 공연에 출연했다. '크레이지 호스'는 '물랑루주'(Moulin Rouge), '리도'(Lido)와 더불어 프랑스 파리의 3대 카바레 쇼로 꼽히며, 여성과 예술이 주제인 대표적인 아트 누드 쇼다.

리사의 행보는 말 그대로 논란과 함께 갑론을박을 불러왔다. '크레이지 호스'가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가진 카바레 쇼이긴 하나 여성 무용수들의 전라 노출 무대 등이 포함될 정도로 수위가 높으며, 이로 인해 선정성, 성 상품화 논란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지난 2015년 '크레이지 호스'가 내한 공연을 했을 당시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내렸을 정도로 노출 수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다수 팬들은 리사가 해당 공연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당혹감과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다만 리사는 상체를 그대로 노출하는 다른 여성 무용수들과 달리 가슴을 가린 의상을 입고 공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모든 공연을 마친 그는 '크레이지 호스' 무대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 자리를 채워야 할 누군가가 필요할 때 언제든 나를 불러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해당 무대를 위해 착용한 다양한 의상을 입은 모습도 공개하며 여운을 쉽게 떨치지 못했다.

리사는 '크레이지 호스' 출연 외에도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인 상태다. 최근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두 사람이 파리의 유명 식당에 방문한 영상이 퍼져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프레데릭 아르노는 리사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차까지 에스코트 했고, 리사는 자신을 촬영하는 것으로 보이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들어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이들의 데이트 목격담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6월 파리의 한 식당에서 함께 식사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나 이번 열애설은 프레데릭 아르노 가족이 리사의 '크레이스 호스'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는 외신 보도까지 나와 열애 의혹에 더욱 힘을 실었다.

리사의 과감한 행보가 팬들의 마음을 어수선하게 했다면 제니의 '열일' 행보는 팬들을 웃게 하고 있다. 제니는 지난 6일(한국시간) 스페셜 싱글 '유 앤드 미'(You & Me) 음원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유 앤드 미'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으로, 보름달을 배경으로 한 실루엣 퍼포먼스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2개 트랙 구성의 스페셜 싱글로 제작된 것.

'유 앤드 미' 퍼포먼스 비디오는 그간 투어를 함께해 준 팬들의 사랑에 응답한 제니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다. 그는 이 비디오를 통해 특유의 아우라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니의 거침없는 행보는 예능으로도 이어진다. 제니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아파트 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식스센스' 정철민 PD의 신작으로,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일찌감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았다.

제니는 2018년 SBS '미추리 8-1000'으로 유재석과 한 차례 예능 호흡을 맞췄던 바다. 아직 편성이 확정되지는 않았으나 '국민 MC' 유재석과 월드 스타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제니의 재회가 팬들은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설렘을 몰고 왔다. 더군다나 국내 방송에서는 좀처럼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제니인 만큼, 이번 예능을 통해 새로이 보여줄 면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랙핑크 네 멤버 제니, 리사, 지수, 로제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해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