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콩콩팥팥' 이광수 "차태현·조인성 편하지만..숨통 조여" 폭소

  • 강남=윤성열 기자
  • 2023-10-11
배우 이광수가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차태현과 조인성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연출 나영석, 하무성, 변수민)'(이하 '콩콩팥팥')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광수는 "(차)태현이 형, (조)인성이 형은 너무 편하지만 약간의 숨통 조임이 좀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광수는 이어 "눈치를 안 봤다면 거짓말"이라며 "하지만 '콩콩팥팥'에서는 정말 자유롭고 편안하게 여행 느낌으로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반면 이광수와 함께 '어쩌다 사장2'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우빈은 "태현이 형, 인성이 형과 정말 가까운 사이라 전혀 그런 걸 못 느꼈다"며 "'광수 형이 형들을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알게 돼서 깜짝 놀랐다"고 말해 이광수를 당황하게 했다. 김우빈은 "'어쩌다 사장3'도 준비하고 있었는데 안 불러주더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기분 좋은 숨통 조임이었다"고 서둘러 수습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출연한다.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강남=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