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콩콩팥팥' 나영석 PD "막내 도경수, 형들 이야기 안 들어" 폭로

  • 강남=윤성열 기자
  • 2023-10-11
'콩콩팥팥' 연출을 맡은 나영석PD가 출연진 막내 도경수에 대한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연출 나영석·하무성·변수민)'(이하 '콩콩팥팥')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출연한다.

이날 나영석PD는 "(촬영하면서) 도경수를 보고 놀랐다"며 "'이 친구 되게 매력 있네, 몰랐던 매력 있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나영석PD는 이어 "이 네 분이 진짜 친하고 말이 많다"며 "싸웠다가 화해했다가 말도 안 되는 토론을 했다가 그러고 있다. '거기서 막내는 뭘까' 하고 경수 씨를 집중하고 봤는데, 얘기를 안 듣고 있더라. 한마디도 안 듣고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PD는 또한 "(도)경수 씨는 자기 할 일을 하고 계획을 세우고 묵직하게 추진하는데 굉장히 능하다"며 "막내지만 앞장서서 나갈 줄 알고, 앳된 얼굴과 정반대의 남자다움이 있다. 가장 큰 캐릭터의 발견이었다"고 설명했다.

'콩콩팥팥'은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강남=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