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잇썸 주현 "1년 5개월 공백기, 조급한 마음 없었다면 거짓말"

  • 용산=이승훈 기자
  • 2023-10-11

걸 그룹 라잇썸(LIGHTSUM) 주현이 긴 공백기 끝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앞서 라잇썸은 지난해 10월 휘연과 지안이 탈퇴를 결정하면서 6인조로 재편했다. 이번 신보는 같은 해 5월 발매한 미니 1집 'Into The Light' 이후 1년 5개월 만에 컴백이자 6인조로 나서는 첫 앨범이다.

주현은 "1년 5개월이라는 시간이 짧지는 않은 시간이다 보니까 조급한 마음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그 시간동안 우리는 개개인의 발전을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았다.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그 시간이 힘들지 않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공백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상아는 "우리는 개개인의 매력이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가지 컬러가 아닌 다양한 컬러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점이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이다. 데뷔 때부터 강조해온 퍼포먼스가 우리만의 큰 강점이지 않을까 싶다"라며 라잇썸만의 강점을 자랑했다.

라잇썸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ney or Spice'를 발매한다.
용산=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