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스크린X 예고편..역대급 현장감

  • 최혜진 기자
  • 2023-10-12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역대급 현장감을 예고하고 있다.

12일 CGV 측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김호중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였던 '위대한 사랑'(Un Amore Cosi Grande) 공연 실황이 그려짐과 동시에 영상이 스크린 전면과 양옆으로 입체감 있게 펼쳐져 압도적인 시야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김호중의 팬 아리스가 완성한 임페리얼 퍼플 물결이 스크린 3면을 가득 채우며 공연 현장에 온 듯한 황홀함을 선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이번이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람 열기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 이에 호응하기 위해 스크린X 예고편에서 공개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짜릿한 전율을 남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CGV 단독 개봉으로,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