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D-7' 르세라핌, 'Perfect Night' 트랙 샘플러 3편 공개..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

  • 문완식 기자
  • 2023-10-19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의 주제를 담은 트랙 샘플러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의 테마를 표현한 3편의 트랙 샘플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의 멜로디가 담겨 귀를 사로잡았다.

첫 번째 영상에는 'Perfect Night'의 슬로건 모션과 콘셉트 사진에 등장했던 핑크색 스포츠카가 다시 나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동차가 향하는 곳은 르세라핌의 공연장으로, 그 무엇도 우리의 즐거운 순간을 막을 수 없다는 듯 도로를 달리는 장면이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영상은 파자마 파티, 베개 싸움 등 너와 내가 함께하는 'Girls Night Out'의 순간을 표현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 트랙 샘플러에서는 'GAME START'라는 문구가 나타남과 동시에 오토바이가 야간 비행을 하듯 공중으로 떠올라 쾌속 질주하는 모습이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신곡 'Perfect Night'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고 노래한다.

한편,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와 공동 작업으로 제작됐다. 르세라핌은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내달 5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