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크러쉬, 'CRUSH HOUR' 포스터 속 감성 무드

  • 이승훈 기자
  • 2023-10-19
가수 크러쉬(Crush)가 연말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러쉬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연말 단독 콘서트 2023 CRUSH CONCERT 'CRUSH HOUR : wonderego(원더이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채색 배경 속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있다. 따뜻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통해 크러쉬만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과연 크러쉬가 올 연말에는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더욱 호기심이 높아진다.

이번 공연은 크러쉬가 오는 11월 정규 3집 'wonderego'로 컴백한 이후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크러쉬는 히트곡부터 신곡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때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 왔던 크러쉬. 특히 크러쉬는 지난해 연말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를 성공리에 마무리했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개최했기에 이번에도 뜨거운 열기가 예상된다.

'크러쉬 아워'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오픈, 25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되고, 2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