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코요태, 24일 공약 지킨다..1년 만에 '킬링보이스' 재출격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0-21
그룹 코요태가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킬링보이스'에 다시 출격한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요태의 '킬링보이스' 2탄이 오는 24일 오후 7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약 지키러 다시 찾아왔습니다. 명곡에 명곡을 더한 코요태 킬링보이스 2탄"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코요태는 지난해 8월 '킬링보이스'에 출연해 '아하', '만남', '실연', '패션(Passion)', '파란', '우리의 꿈', '비몽', '순정' 등 흥겨운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한 바 있다.

그러면서 코요태는 비하인드 영상에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면 2탄 촬영할 것"이라고 공약을 걸었다. 멤버들은 공약을 걸면서도 "절대 (200만) 안 나온다", "그동안의 '킬링보이스' 중에서도 제일 안 나올 것 같다"라고 걱정했지만, 영상은 200만을 훌쩍 넘어 4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에 신지는 직접 유튜브에 댓글을 달며 "뭔가 잘못된 것 같은 분위기죠?"라며 놀라워했으며, 댓글에 댓글을 달며 팬들과 소통했다. 결국 코요태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약 1년 만에 다시 '킬링보이스'를 찾게 됐다. 신지는 SNS 채널을 통해 스튜디오 사진을 공개하며 "공약 지키러 다녀왔습니다"란 멘트로 '킬링보이스' 2탄을 예고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11월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앞두고 있다.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은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