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위 가수 각인..원어스, 미니 10집 활동 성공적 마무리

  • 이승훈 기자
  • 2023-10-22
보이 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1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의 타이틀곡 'Baila Conmigo'(바일라 꼰미고) 활동을 마쳤다. 'La Dolce Vita'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찰나의 순간도 '달콤한 인생'이라는 의미가 담긴 앨범으로, 다섯 멤버는 신비로운 인어왕자 콘셉트와 함께 환상 동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였다.

원어스는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La Dolce Vita'는 발매 직후 3개 지역 1위를 포함 전 세계 12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와 유러피언 앨범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원어스는 타이틀곡 'Baila Conmigo'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특히 강렬함 속에 인어의 유연함을 담은 'Baila Conmigo' 퍼포먼스에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원어스는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치명적인 무드의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군무를 더해 '4세대 대표 퍼포머'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Baila Conmigo' 댄스 챌린지는 틱톡에서만 7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신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원어스는 "이번 활동을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두 번의 음악방송 1위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었다. 이번 활동은 마무리됐지만 원어스의 무대는 끝나지 않았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도 멋진 무대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원어스는 22~23일 양일간 각 7000석 규모의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의 포문을 연 뒤 유럽 6개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