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라문의 검' 이주원 종영 소감 "시청자 만날 수 있어 행복"

  • 안윤지 기자
  • 2023-10-22
배우 이주원이 '아라문의 검'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이주원은 22일 소속사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박상연, 연출 김광식)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극 중 오직 타곤(장동건 분)에 대한 충성심과 대칸 출신 군장이란 자부심 하나로 살아온 아스달 정벌군의 군장 연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촬영 기간 동안 '아라문의 검'을 위해 애써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과 함께 고생하며 연기한 수많은 배우분들께 감사드린다. 연발이라는 인물로 시청자분들을 만나 뵐 수 있어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아라문의 검'을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 저는 또 다른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그동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며 시청자들에 대한 안부 인사도 잊지 않았다.

독특한 설정과 치밀한 서사를 지닌 아스달 세계관에서 이주원은 감탄을 자아내는 호연으로 활약했다. 데뷔 후 첫 사극 도전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이주원은 '아라문의 검' 속 연발을 자신만의 캐릭터로 완성시켰고, 선 굵은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었다.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시키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주원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라문의 검'은 이날 종영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