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역시 김소연..'7인의 탈출' 특별출연 빛낸 美친 존재감

  • 이승훈 기자
  • 2023-10-22
배우 김소연이 '7인의 탈출'을 빛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10회에서는 배우 김소연이 특별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특별출연 소식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김소연은 극 중 양진모(윤종훈 분)가 대표로 있는 체리 엔터테인먼트의 간판스타 '류홍주' 역으로 분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한 류홍주는 양진모가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들을 속이고 이중 계약서를 작성해 돈을 가로챘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그의 사무실을 찾았다. 매서운 눈빛으로 경고를 날린 그녀는 양진모를 더욱 궁지로 몰아넣는 등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극에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김소연은 역대급 악역 천서진(김소연 분)을 탄생시킨 '펜트하우스'부터 '7인의 탈출'로 이어지는 김순옥 작가의 세계관 속에서 '펜트하우스' 속 전 남편인 하윤철 역의 윤종훈(양진모 역)과 재회해 남다른 호흡을 자랑, 류홍주 캐릭터의 달콤 살벌한 매력을 제대로 담아낸 열연으로 대체불가한 활약을 펼친 것.

함께 공개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프레임을 가득 채우며 또 한번 시선을 강탈한다. 특별출연을 위해 헤어 스타일의 변화까지 줬다는 김소연은 아름다운 미모로 히메컷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촬영에 집중해 카리스마를 보이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로 미소를 짓는 등 본연의 사랑스러운 면모까지 더하고 있다.

이에 '역시 김소연'이라는 감탄을 자아내며 특별출연만으로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김소연이 앞으로 어떤 작품으로 찾아올지 그녀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