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이민영 대립 관계로 재회..악역 맛깔난다"

  • 윤상근 기자
  • 2023-10-26


배우 성훈과 이민영이 전작에서의 연인 호흡에 이어 '완벽한 결혼의 정석'으로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2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오상원 감독과 성훈 정유민 강신효 진지희 이민영 전노민 이미숙 김응수 오승윤이 참석했다.

이날 성훈은 "전작에서 연인으로 함께 했고 우연치 않게 기가 막히게 대립 관계로 만났다"라며 "이민영과 평소에 친하고 얘기도 많이 한다. 이렇게 대놓고 나쁜 역할을 맡는 게 처음인데 생각보다 잘 맞는다. 맛깔나게 연기해서 기대해주셔도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민영도 "연인이었던 분을 미워하는 사위로 만나서 재밌고 어색하고 그랬다. 경멸하면서 나를 째려봐서 상처도 받았다"라고 웃으며 "성훈의 천생 로맨티스트와 같은 눈빛을 기대해달라"라고 답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의 복수를 돕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아찔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