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 "첫 원톱 주연 무거운 책임감"

  • 윤상근 기자
  • 2023-10-26


배우 정유민이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통해 원톱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2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코리아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오상원 감독과 성훈 정유민 강신효 진지희 이민영 전노민 이미숙 김응수 오승윤이 참석했다.

이날 오상원 감독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대해 소개하고 "남편과 가족에 배신한 여자가 1년 후 복수하는 드라마"라며 "시청자들이 돌아가고 싶은 순간에 대해 대리만족할 수 있는 판타지가 있다"라고 말했다.

정유민은 데뷔 첫 드라마 원톱 주연을 맡은 소감에 대해 "처음에 부담감과 책임감을 무겁게 느꼈고 긴장했다"라며 "원작이 인기가 많아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캐릭터를 맡게 해줘서 감사했다. 동료 선배님들이 즐겁게 해주셔서 부담감과 걱정을 덜어주셨다. 이후 캐릭터에 잘 몰입하면서 연기를 잘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1인 2역 연기는 하룻밤 사이에 캐릭터가 바뀌다 보니 어떻게 하면 극적이면서 설득력 있게 납득시킬 지 고민했다"라며 "초반 상황들이 다른 얼굴이 돼도 이해가 되게끔 걱정하지 않고 대본대로 연기할 수 있었다. 외향적인 부분도 신경 써서 변화를 주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녀의 복수를 돕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성훈 분)의 아찔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