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참시' 김영대 "상해 명문대 재학 중 캐스팅, 외국계 회사 다닐 줄"[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3-10-28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김영대가 캐스팅 일화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배우 김영대와 영화감독 장항준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김영대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중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상해 명문대인 푸단대학교의 상업무역학과 재학 중에 현재 회사와 계약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됐다고 밝혔다.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 영대 첫 미팅 현장에 같이 있었다. 영대 삼촌이 대표님과 알게 돼서 소개를 해줬는데 소개받고 다음 날 영대를 보자마자 바로 계약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잘생겼고 연기를 배워 보지 않은 친구지만 자기 역할이 분명히 있을 것 같은 배우라고 말씀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제안을 듣고 어땠냐는 송은이의 질문에 김영대는 "학창 시절 때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며 명함 받고 할 때는 노는 게 제일 좋아서 전혀 관심 없었다. 그래서 남들처럼 외국계 회사를 다닐 줄 알고 공부를 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지금 이대로 흘러가면 제 삶이 재미없을 것 같았다. 그래서 도전을 하고 싶었다. 그리고 정해진 삶을 역행해가는 게 재밌더라"라며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털어놨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