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희재 "희랑별 분들 많이 오셨네요"..'제2회 최치원문화제' 주황빛 물들였다

  • 한해선 기자
  • 2023-10-29

가수 김희재가 '제2회 최치원문화제'를 주황빛으로 물들였다.

김희재는 지난 28일 개최된 '제2회 최치원문화제'에 참석해 시원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제2회 최치원문화제' 무대에 오른 김희재는 첫 무대로 '나는 남자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환호성을 자아냈다. 김희재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자 순식간에 '제2회 최치원문화제'는 팬클럽 '김희재와 희랑별'의 상징 컬러인 주황빛으로 가득 채워졌고, 관객들의 큰 호응이 잇따랐다.

김희재는 무대 중간 중간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로 관객들의 함성을 끌어내며 '라이브 귀재'다운 면모를 뽐냈다. '나는 남자다' 무대를 마친 김희재는 관객석을 둘러보며 "오늘 반짝반짝 희랑별 분들 많이 오셨네요"라며 팬들에게 인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강렬한 첫 무대 후에는 김희재의 '따라따라와' 무대가 이어졌다. 김희재는 시선을 사로잡는 안무와 제스처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귓가를 홀리는 보이스로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김희재는 '당신만이', '풍악', '꽃을 든 남자'도 부르며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고, 머리 위로 하트도 그리며 설렘을 한껏 더했다. 김희재의 완벽한 무대에 팬들도 함께 떼창을 이어가 축제 분위기가 고조됐다.

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 김희재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