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4년만 파경' 박지윤·최동석, 루머에 고통 "강경대응할 것"[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3-10-31
14년 만에 파경을 맞이한 박지윤, 최동석이 근거 없는 루머에 "강경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31일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한 사실이 맞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 시간 저를 비롯해 최동석 씨와 저희 가족을 지켜 봐주시고 아껴주셨던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며 "저는 오랜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이혼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되어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부모의 일로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는다. 이에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며 "힘든 시기에 반가운 소식을 전하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앞으로 방송인으로서 더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답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서는 더 많은 사랑과 노력을 쏟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예계 소문난 잉꼬 부부였던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이 큰 충격을 안기는 가운데, 최동석의 최근 SNS에 올린 글 등이 재조명되며 근거 없는 루머가 퍼졌다.

이에 말을 아끼던 최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시기에 이런 글 쓰는 거 정말 죄송하다"라면서도 "다만 저희 부부의 이야기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 일부의 자제를 촉구한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최동석은 "과거 제가 제작한 영상이 아닌 '남자가 이래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고 사진 속의 표현이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고자 하며 이런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최동석이 언급한 영상은 과거 그가 인스타그램의 한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해당 영상에는 "바람피운 여자에게 절대로 돌아가지 마"라는 글귀가 영어로 담겼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이혼에 박지윤의 귀책 사유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글을 게시한 바. 최동석의 해당 글이 박지윤을 언급한 것이 아니라고 강조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최동석과 박지윤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맺은 후 사내 연애를 이어오다 2009년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