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oys become knights" 제로베이스원, 신곡 'CRUSH (가시)' 첫 번째 MV 티저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3-10-31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를 지킬 것을 결연히 맹세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1월 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타이틀곡 'CRUSH (가시)'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책상에 엎드려 있는 한유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오른쪽 팔에 깁스를 한 가운데, 'Boys become knights'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멤버들의 찬란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클로즈업 컷이 차례로 보여진다. 특히 교복에 아머 파츠가 붙어있는가 하면, 지하철 안에서 자전거를 타는 등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ZEROBASEONE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CRUSH (가시)'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You make me so supernature"라는 용기와 결연한 맹세를 담은 노랫말이 강렬한 전율을 남긴다.

타이틀곡 'CRUSH (가시)'는 다음 단계로 나서는 ZEROBASEONE의 다짐이 집약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는 내용이 노랫말에 담겼다. ZEROBASEONE만의 강렬한 음악과 뜨거운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녹일 전망이다.

'MELTING POINT'는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아홉 멤버가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으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이들의 신보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컴백 전 선주문량 170만 장을 넘기며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에 이어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를 밝혔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