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DKZ 재찬, 데뷔 첫 '글로벌 팬미팅 투어' 개최..12월 6일 서울 시작

  • 한해선 기자
  • 2023-10-31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데뷔 첫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재찬은 오는 12월 6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SEOUL'(이하 'BEYOND THE UNIVERSE')을 연다. 재찬이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마카오, 방콕 등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EYOND THE UNIVERSE'(비욘드 더 유니버스)는 우주 너머 어딘가에 있는 아리(공식 팬덤명)들을 찾아가는 재찬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다. 재찬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라이브 퍼포먼스를 비롯해 관객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코너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재찬은 지난 9월 6일 미니 1집 'JCFACTORY'(제이씨팩토리)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총 5곡의 자작곡에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재찬만의 감성을 담아내며 'Made by 재찬' 앨범을 탄생시켰다. 이 앨범은 전 세계 4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재찬은 타이틀곡 'Hello'(헬로)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알렸다.

한편, 재찬은 오는 12월 6일 서울을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 'BEYOND THE UNIVERSE'에 돌입한다. 티켓 예매 등 팬 미팅 투어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