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Do or Die' 美빌보드 2주 연속 차트인..9계단 껑충[★NEWSing]

  • 문완식 기자
  • 2023-11-01

가수 임영웅이 'Do or Die'(두 오어 다이)로 미국 빌보드(Billboard) 차트에 2주 연속 차트인하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4일 자)에 따르면, 임영웅의 'Do or Die'는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87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10월 28일자 96위에서 9계단 상승, 2주 연속 차트인 기록을 세웠다.

빌보드 글로벌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 6월 발매한 '모래 알갱이'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6월 24일 자) 102위로 데뷔, 총 11주 차트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임영웅은 이번 'Do or Die'를 통해 비주얼과 스타일링은 물론,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Do or Die'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인기 질주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0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돌입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