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Do or Die' MV 원더케이 100만뷰 달성

  • 문완식 기자
  • 2023-11-02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또 하나의 밀리언뷰 기록을 세웠다.

지난 10월 10일 유튜브 채널 1theK(원더케이)에 공개된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11월 2일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주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소화하며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흥을 자극하는 가사, 화려한 영상미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Do or Die'는 각종 음원 차트 1위와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10월 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도 11월 3일 오전 6시 기준 421만 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 순항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0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나섰다.

▶[MV] Lim Young Woong(임영웅) _ Do or Die, 1theK(원더케이)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