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RBW, 新 보이 그룹 NXD 론칭..원어스 이후 5년만 [공식]

  • 이승훈 기자
  • 2023-11-02
글로벌 종합콘텐츠 제작사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신인 보이 그룹 NXD(엔엑스디)를 론칭한다.

3일 RBW는 "신인 보이그룹 NXD를 론칭, 이달 내 프리데뷔를 앞두고 있다. 차별화된 제작 및 기획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배출한 RBW의 노하우와 역량을 집대성해 NXD의 데뷔에 총력을 쏟아부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RBW의 보이 그룹 론칭은 원어스(ONEUS) 이후 약 5년 만이다. 팀명 NXD는 'Next Identity'의 줄임말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리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NXD는 지난 8월 RBW Trainee라는 이름으로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RBW 패밀리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데뷔 전임에도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보여줬다. NXD에는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포함 한중일 오디션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하며 이미 3개국 팬덤을 보유한 히로토를 비롯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파이널까지 진출한 황재민과 강대현, 랩 포지션 1위에 오른 바 있는 박형근,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로 벌써부터 SNS에서 유명세를 탄 이용준이 멤버로 합류한다.

이달 내 프리데뷔를 예고한 NXD는 오는 9일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한 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