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노제, '정산 갈등' 스타하우스 계약 종료 "행운 가득하길"[전문]

  • 윤상근 기자
  • 2023-11-03


소속사와 정산 문제 등을 놓고 갈등을 벌였던 댄서 노제가 결국 계약 종료라는 결말을 맞이했다.

스타팅하우스는 3일 "노제를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됐음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노제는 지난 2021년 방송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예능 존재감도 뽐내며 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노제는 중소기업 갑질 논란에 휩싸인 데 이어 2022년 12월과 지난 2월 정산금 미지급 등을 이유로 스타팅하우스를 상대로 채무부존재 확인 소송과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등을 제기했다.

다행히 양측은 지난 3월 "모두 서로의 부족했던 부분과 잘못을 인정하고 원만히 해결했다"라고 밝히며 갈등을 매듭지었다.




◆ 스타팅하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팅하우스입니다.

먼저 노제를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노제가 시작할 새로운 여정에 팬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