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 日 음방 최초로 '오프 더 레코드' 무대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3-11-04
걸 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에 출연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6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스페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특별한 무대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브는 일본 방송 최초로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일본 데뷔곡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 Japanese ver.-)'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한 아이브는 10일 방송되는 일본 최고 명성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세 번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아이브는 시선을 압도하는 무대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정식 데뷔를 알리며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에 돌입한 아이브는 데뷔 싱글 앨범 '일레븐'으로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는 오리콘 데일리, 주간 앨범 차트 1위,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를 석권하며 위엄을 떨쳤다.

또한 일본 연말 가요축제 NHK '홍백가합전'을 비롯해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 등에 출연하며 일본 내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2월에는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통해 5만 7천 명의 일본 팬들과 만났다. 특히 데뷔 이후 첫 일본 단독 공연임에도 아이브는 아레나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등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게 했다.

아이브는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K-ARENA Yokohama)' 공연장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