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D-DAY' 로시, 오늘(5일)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발매

  • 한해선 기자
  • 2023-11-05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로 청춘들을 위한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넨다.

로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를 발매한다.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로시의 감성적인 보컬과 따스한 노랫말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위안을 선사한다. 로시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해 온 국내 최고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을 맡았고,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노랫말을, 작곡가 황성제가 편곡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감성적인 영상미 속에 수영이라는 요소를 경쟁에 비유한 연출이 돋보인다. 로시는 출발점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모습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청춘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한다. 로시는 섬세한 표현력에 더해 고난도 수중 연기로 몰입도를 선사한다.

데뷔 이래 로시는 'Stars', '겨울..그다음 봄', 'Diamond'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음악적 세계관을 넓혀 온 로시는 한 해의 마지막을 발라드로 마무리하며, 계절감이 느껴지는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번 곡은 수능을 앞둔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었던 데뷔곡 'Stars'의 후속작과도 같은 만큼, 또 한 번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시의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