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기가요' 세븐틴 1위, 제니·악뮤 꺾었다 "다음 활동은 에스쿱스도 함께"[종합]

  • 김노을 기자
  • 2023-11-05
'인기가요'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세븐틴이 신곡 '음악의 신'으로 악뮤의 '후라이의 꿈', 블랙핑크 제니의 '유앤미'를 꺾고 11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멤버 호시는 1위 수상 후 "우리 캐럿(팬덤명)들 너무 고맙다. 정말로 캐럿들 덕분에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멤버들도 너무 고생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규는 "에스쿱스 형이 함께 하지 못했는데, 다음 활동은 함께 오겠다. 캐럿들은 늘 함께 해주기 바란다"며 무릎 수술 후 활동을 중단한 에스쿱스를 언급했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 나인아이(NINE.i), 니쥬(NiziU), 라이즈(RIIZE), 라잇썸(LIGHTSUM), 문종업, 밴드유니(Banduni), 비비지(VIVIZ), 빌리(Billlie), 세븐틴 (SEVENTEEN), 슈퍼카인드(SUPERKIND), 에이트(eite), 위클리(Weeekly), 크래비티(CRAVITY), 킹덤(KINGDOM), 태민 등이 출연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