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깜짝 발표' 임영웅, 역대급 서프라이즈 장인 "내년 상암벌 입성"[★FOCUS]

  • 김노을 기자
  • 2023-11-06
가수 임영웅이 내년 상암벌 입성을 깜짝 발표해 팬들에게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아임 히어로 투어 2023(IM HERO TOUR 2023) - 서울'을 개최했다.

이날 임영웅은 공연 말미 "꿈만 같은 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연 뒤 2024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가슴이 벅차고 (내년 공연이) 기대가 된다"며 "그날까지 건강히 계시길 바란다. 여러분과 신나게 놀아볼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현재 공사 중인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잠실올림픽주경기장보다 한 단계 큰 규모의 공연장이다. 임영웅은 앞서 콘서트를 개최한 가수 싸이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입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하게 됐다.

임영웅의 기분 좋은 깜짝 발표는 지난해에도 이뤄졌다.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에서 공연 말미 VCR 화면을 통해 '왓츠 넥스트'(What's Next)라는 글귀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공연 개최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 바다.

당시 임영웅은 2023년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 돌비시어터에서 '아임 히어로' 공연을 열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며 "해외에 있는 영웅시대를 만나러 가게 됐다. 비행기 타고 잘 다녀올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매년 역대급 깜짝 발표로 팬클럽 영웅시대를 웃게 한 임영웅. 그는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부산 콘서트는 12월 8~10일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진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 진행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