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꼭 다시 한번"..'싱글 인 서울' 이동욱·임수정이 펼칠 로맨스

  • 김나연 기자
  • 2023-11-06
'싱글 인 서울'의 이동욱, 임수정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의 특별한 인연에 이어 설렘 가득한 연기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2019년에 방영하여 큰 사랑을 받은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헤어진 연인으로 이동욱이 특별 출연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비주얼 커플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짧은 만남에도 열화와 같은 반응을 남겼던 이동욱, 임수정이 영화 '싱글 인 서울'로 다시 만나 특별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욱은 혼자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임수정은 일에 있어서 프로페셔널하지만 일상에서는 허당미 가득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으로 분했다. 또 다시 역대급 만남을 한 두 사람은 '싱글 인 서울'에서 싱글 라이프에 관한 에세이 시리즈를 만드는 작가와 출판사 편집장으로 뜻밖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대리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이동욱은 "임수정 씨와 이전부터 인연이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마음 편하게 촬영했다"라고 말해 이들이 보여줄 로맨스 티키타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임수정은 "이동욱 배우가 매력적이고 독특한 '영호'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 함께 재밌는 영화를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전해 두 사람이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싱글 인 서울'을 연출한 박범수 감독은 "드라마를 보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궁금했고 더 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고 꼭 두 사람의 조합을 다시 보고 싶었다"라며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렇듯 모두의 기대를 받는 이동욱, 임수정의 재회는 올 연말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