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이머♡안현모→박지윤♡최동석, '잉꼬부부'들의 잇달은 이혼 '충격'[종합]

  • 한해선 기자
  • 2023-11-06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커플들이 이혼 소식을 잇달아 전해 안타까움과 충격을 주고 있다.

6일 래퍼 출신 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 SBS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밝혔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라이머 안현모가 최근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했다"라며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했으며, 별거 기간을 갖고 이혼에 협의했다.

라이머와 안현모는 지난 2017년 결혼했고 슬하에 자녀는 없다. 두 사람은 과거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며 신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에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이혼 소식을 알려 충격을 줬다.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한 사실이 맞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저는 오랜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이혼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돼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박지윤은 "갑작스러운 부모의 일로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는다. 이에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며 "힘든 시기에 반가운 소식을 전하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앞으로 방송인으로서 더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답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서는 더 많은 사랑과 노력을 쏟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당시 최동석은 별다른 공식입장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그가 최근 개인 계정에 올렸던 "바람피운 여자에게 절대로 돌아가지 마"라는 영어 글귀가 적힌 게시물을 보고 대중은 박지윤과의 불화설, 불륜설을 제기했다.

이에 최동석은 "이 시기에 이런 글 쓰는 거 정말 죄송하다"라면서도 "다만 저희 부부의 이야기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 일부의 자제를 촉구한다"라고 글을 올렸다. 또 그는 "과거 제가 제작한 영상이 아닌 '남자가 이래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고 사진 속의 표현이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고자 하며 이런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낳았지만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