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물어보살' 유명 개그우먼 "사기 결혼 이후 우울증..유서도 썼다"

  • 윤상근 기자
  • 2023-11-06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90년대 활약했던 유명 개그우먼이 사기 결혼 비하인드를 직접 전한다.

6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90년대 개그계를 이끌던 유명 개그우먼도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을 소개한다.

첫 등장부터 이수근을 기립하게 만든 대선배이자 유명 개그우먼이었던 사연자는 활발히 활동하다 돌연 자취를 감추며 당시 많은 국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연자는 90년 대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승승장구하며 화려한 삶을 살았지만 '사기 결혼' 이후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찾아와 일상생활이 힘들었다고 전했다.

사기 결혼 이후 사람을 믿지 못한다는 그녀는 유서를 써 놨을 정도로 삶의 의욕이 없었지만 자신을 향한 무분별한 루머를 잠재우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계기를 설명했다.

겉으로 보기엔 굉장한 부자처럼 보였던 전 남편의 실상과 더욱 충격적인 소식으로 인해 부부 생활의 마침표를 찍게 된 사연, 2년 전 유서를 써놨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도 털어놔 보살들을 안타깝게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1년 전 단기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며 방송에 출연했던 사연자가 근황특집 시리즈 5탄 주인공으로 재방문해 근황을 전한다.

5년 전 당한 큰 사고로 인해 뇌 해마가 크게 손상을 입어 단기 기억력이 급격히 떨어졌고 행복한 기억은 하루에서 이틀 정도, 안 좋은 기억은 한 시간 뒤에 잊는다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사연자의 이야기는 당시 80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으며 6,800여 개의 응원 댓글이 그녀에게 쏟아지기도 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근황특집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1년 만에 점집을 다시 찾은 사연자는 남자친구와 함께 등장해 장기기억화하는 연습을 하고 있고, 지난 출연 당시 서장훈의 운동을 열심히 하라는 조언을 받아 그 이후로 운동을 열심히 하며 더 건강해지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해온 근황을 전했다.

이전보다 기억력이 많이 좋아진 것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해 잠을 못 자 평소 수면 시간이 한 시간이 안 되던 것도 많이 좋아졌다고 전한 사연자는 첫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응원 댓글을 남겨준 시청자들 덕분에 생활 습관도 개선하고 상태도 많이 호전됐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건넸다.

사연자의 밝아진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웃음 짓던 이수근과 서장훈은 "요즘 다른 고민은 없냐"고 물었고, 사연자는 "요즘 OOOO가 자기 말을 잘 안 들어주는 게 고민"이라고 한탄하며 의외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