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테일러 스위프트, 애플뮤직 '2023 올해의 아티스트' 선정

  • 문완식 기자
  • 2023-11-08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2023년 애플뮤직(Apple Music)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스위프트는 "Apple Music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무척 영광이다"라며 "올해를 가장 놀랍고, 기쁘고, 기념적인 해로 만들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 모든 일은 음악을 멈추지 않고 스트리밍하고, 실제 공연에서 함께 노래를 목청껏 따라 부르고, 영화관에서 미친 듯이 춤을 춘 여러분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테일러 스트위프는 2023년 첫 10달 동안 다른 어떤 아티스트보다 많은 65개의 곡을 Apple Music '오늘의 Top 100: 글로벌' 차트에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Apple의 Apple Music 및 Beats 담당 부사장인 올리버 슈셔(Oliver Schusser)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음악계에 미친 영향은 결코 부정할 수 없다. 기록적인 올 한 해뿐만 아니라, 그의 커리어 자체를 통틀어 보아도 그렇다"며 "테일러 스위프트는 한 세대를 대변하는 아티스트이자, 음악 산업 내 진정한 변혁의 주체다. 그가 미친 영향은 향후 몇 년 동안 지속되며 피부로 느껴질 것임에 틀림없다. Apple은 그의 성취를 축하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